↓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전국

전남 순천지구~ 김해 답사~!

건강미인조폭 2011. 10. 12. 14:22

2008/06/19 11:18

 
몇 일전 내게 광주전남 순천봉사관의 서 영주관장으로부터 e-멜이 도착했었다.

 

6월24일 순천지구에서 120여명이 봉사관 행사로 김해를 방문하고 싶다는~

 

봉사원과 장애인들이 함께 전 노무현대통령생가인 ‘봉하마을’을 비롯한 몇 군데를 관광하고 싶다며 안내를 부탁하는 e-멜 이었다.
나는 들뜬 마음으로 ‘어서오세요’ 라며 답장을 보냈고 오늘, 6월 18일 장마 비가 퍼붓는 중에도 서영주봉사관장은 순천지구협의회(회장 박은수)의 임원 4명과 사전 답사를 위해 김해를 방문하였다.

 

김영숙회장(김해지구협의회)의 교육으로 신문철부회장(경남아마무선, 김해아마무선 감사)과 함께 그들을 비를 맞으며 120여명 모두가 후회 없는 방문이 되도록 김해의 볼거리를 많이 알리고자 이곳저곳을 분주하게 안내해 드리며 24일 만나기로 약속을 하기도 했다.

 

많은 비가 퍼 붓는 길에 떠나는 순천지구협의회의 임원차량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지켜보며 24일! 그날만은 날이 화창하게 개이길 간절히 바라기도 했다.

 












위의 사진은 오전에 봉하마을 방문한 자료를 노무현 전대통령홈에서 펌했습니다.
홈 자료실 봉하마을 사진관에서~~~~

김해적십자무료급식소에서
마침 점심식사가 끝날 쯤 이어서 조촐하지만 정성으로 대접하고 급식소도 자랑하며


김해 대성동 고분박물관에서
서영주관장, 최영심(비봉단위회장,) 봉사관직원?, 신문철부회장(경남),
박은수회장, 이병주부회장

김해 연지공원에서
순천지구 박은수회장은 120명을 위하여 비바람은 문제가 아니라며 연지공원의 멋에 감탄을 하시기도~~


답사를 마치고 커피숍에 도란도란 모여 앉아 24일 일정에 대해 야기를 나누며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