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고 싶은 글/☞ 정보글, 음식,좋은글, 잼난글

스마트폰 활용법 – (캡 컷, Cap Cut)

건강미인조폭 2023. 11. 24. 20:19

1123

몸이 괴롭다.

코감기가 3일째 머물러 날 괴롭힌다.

다행히 기침은 하지 않지만, 코가 막혀 답답했다.

 

김해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폰 활용법(강사 박이진) 강습이 있는 날이다.

 

전 전주(9)도 빠졌고 지난주(16)도 가족여행으로 빠졌기에 오늘은 꼭 가야 했다.

이비인후과를 다녀왔다. 링거를 놓아주었다. 주사를 급히 맞고 복지관으로 향했다.

 

아픈 걸 속이기 위해 마스크 속에 나를 감추고 천연덕스럽게 앉아 강의에 돌입했다.

결국, 삼 주 만에 참석했기에 따라가려면 수업 과정을 보고 머리 회전을 빨리해야 했다.

 

영상편집을 한다지만 프로그램을 활용하며 컴으로 만 할 수 있기에 매일 날아드는 손자의 사진으로 순간 이동 동작이 담긴 영상을 만들고 싶었다.

 

오늘 강의실에는 여행들을 갔는지, 반도 안 되는 인원이 와 있었다.

회원들이 작아 배우기가 더 쉬웠다.

 

제주 여행 중, 귤 농장에서의 손자 사진을 캡컷을 활용한 동영상 만들었고 앞으로도 동영상 만들기는 계속될 것이다.

 

오늘은 가수 혜은이의 감수광 (가십니까)을 삽입해 손자의 영상을 만들어 보았다.

 

손자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아래의 동영상을 만들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