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김해

우리 아파트에서 살게 되었어요!

건강미인조폭 2011. 10. 11. 13:39

2010/10/28 22:00

 

지난920일 자료에 소개된바 있는 무릎으로 걷는 장애 3급 조남욱씨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자료 도움(http://cafe.daum.net/knrednews/Nf4o/34)

 

무릎으로 걸을 수밖에 없었기에 경남지사에서 주거환경개선으로 선정하여 추진 중이던 조남욱씨가 신청한 영구 임대 주택이 선정되어 이사를 가게 된 것이다.

 

그 동안 대한적십자사 김해지구대동단위회의 양문자 회장은 대동면사무소에 조남욱씨에게 수세식 화장실을 지어주기위해 경남지사와 발 빠르게 움직이며 대동면에 지원요청 도움을 청한 상태였다.

 

이 소식을 접한 대동면 초정리에 자리한 원명사(주지 재한스님)에서 지난 1028일 양문자회장 편에 일금 500,000원의 후원금이 전달되었다.

 

조남욱씨는 후원금이 전해지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며 도와주신 모두분들 고맙습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하며 눈가에 눈물이 고인 체, 아파트로 이사 갈 마음에 어린아이 마냥 해맑은 미소를 띠우며 입주 자랑에 흠뻑 빠져 있었다.

 

함께 동행 한 대동면의 이동희 부면장은 실무자들인 공무원들보다 구석구석 아프게 사는 분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적십자봉사원이 자랑스럽다고 했다.

후원금이 전달될 당시 양문자 회장은 아직은 살만한 세상이라는 것에 감사하며 순간 소름이 끼졌다고 후담으로 이야기하기도 했다

 

 조남욱씨와 양문자 회장, 이동희 부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