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경남

경남지사協 홍보부 4/4분기 모임

건강미인조폭 2011. 10. 12. 19:01

2009/12/07 13:28

 

교육에서 시설방문까지

비와 눈이 바람과 함께 살짝 뿌리던 지난12월 5일(토) 산청군청에 경남홍보부가 뭉쳤다.

오전 10시 산청군청 전산실에서 모인 홍보부장들은 동영상 편집을 위해 새로운 경험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


본 경남홍보부장은 경남의 홍보부장들에게 동영상 편집을 하기위한 시간을 가져보았다.

영상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지구홍보부장들이 준비해온 usb에 옮겨 힘겨운 교육의 시간을 갖으며 경남 홍보부장들은 새로운 도전에 최선을 다해준 소중한 시간이었다.


교육을 마친 후, 산청군 산청읍차탄리에 자리한 장애인 재활시설 이레마을 ‘함께나눔(원장 정상분)’ 시설을 찾았다.

11세부터 57세까지 있는 시설에서는 직업적응훈련을 부업을 겸해 재활치료를 하고 있었다.

이곳을 찾은 경남의 홍보부장들은 시설을 둘러보며 그곳의 아이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부업장에서는 부업을 거들며 노래자랑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최영자 총무국장(경남지사協), 산청지구 한우식 감사, 강명옥 총무께 감사드리며
또한 자리제공에 힘써준 산청지구협의회 조수옥 회장님과 산청군청 전산실 직원들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