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혈사랑/☞ 헌혈 봉사회

김해헌혈센터 창고정리

건강미인조폭 2023. 2. 22. 16:00

222

지난해 29일 김해헌혈센터 창고정리, 헌혈봉사회 물품이 있는 곳을 혼자 정리정돈을 했었다. 꼭 일 년이 되었다.

 

22년 2월 9일 창고정리

김해헌혈센터가 올 4월이면 현재 있는 곳에서 길 건너로 이전개소식을 가게 되었기에 봉사회 물건들을 다시 한번 정리하기 위해 방문을 했다.

 

경남헌혈봉사회의 여용기 사무국장이 김해헌혈센터를 함께 찾았지만, 그는 헌혈 예약 상태로 헌혈을 해야 했다.

 

이런~~’

 

사전에 헌혈 예약으로 헌혈하고 하죠.’라고 말이라도 해주었으면 하는 아쉬움 속에 높은 곳에 있는 물품을 공익요원의 도움을 받으며 두 번째 정리에 들어갔다.

 

일 년 전 혼자 정리를 해두었기에 딱히 정리할 물품은 없었지만, 캠페인에 쓸 도구들은 확인할 수 있었다.

 

홍보패널 거치대, 대형 배너, 홍보용 배너, 테이블과 천막 그리고 대형 현수막이 전부였다.

 

홍보패널 거치대,대형배너, 홍보용배너, 현수막
주인 잃은 테이블과 천막이 세월만 보내고 있었다.

이것들이 쓰이기를 바라보며 사무국장 직장 부근의 장유에 있는 식당을 소개하며 이동했다.

 

그곳은 한식부페의 기사식당으로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고맙게도 식당에서 남편을 만나 우리의 밥값을 지급해주어 공짜 밥을 먹을 수 있었다.

 

뜻밖에 남편을 만나 공짜 밥을 먹고 사무국장과 봉사회의 짧은 간담회를 잠시 갔기도 했다.

다녀와 손가락 물리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