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고 싶은 글/☞ 정보글, 음식,좋은글, 잼난글

김해 대동 수안마을 수국축제

건강미인조폭 2023. 6. 4. 19:26

64

내가 사는 곳 가까이에서 수국을 볼 수 있을 거라는 설렘으로 따가운 날씨에 모자와 선글라스를 준비하고 평소 마시지 않는 냉커피까지 준비하며 대동면을 찾았다.

 

2021년도 6월 아들/내외와 다녀온 통영 이순신공원의 수국을 생각하며 조화인 듯 보이는 생화가 연분홍, 하늘빛, 연둣빛의 다양한 수국정원을 상상하며 찾았다. 많은 사진을 남기기 위함이었다.

 

하지만 너무 이른 걸까, 몽글거리는 수국은 눈에 뜨이지 않았고 며칠을 더 기다려야 할 듯싶었다.

69일부터 3일간 열리는 축제보다 일찍 찾은 탓일 것 같다.

 

꿩 대신 닭이라 했던가, 탐스러운 수국은 아니었지만 작은 대나무 숲길은 시원함을 전하며 휴식도 취할 수 있었고 작품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 물론 부끄럼 없애고 당당하게 나의 사진도 담아 올 수 있었다.

 

대동 수안마을 수국정원에서 가장 젊은 나의 오늘을 남기며 일정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