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고 싶은 글/☞ 정보글, 음식,좋은글, 잼난글

증명사진

건강미인조폭 2013. 9. 21. 00:56

917

증명사진이 필요해 사진관을 찾았다.

 

사진관 쥔장은 여러 사람의 사진을 현상하고 있었다.

궁금증이 발동~

 

사장님 증명사진을 빼는 사람이 많네요. 시기적으로 언제가 많아요?’

 

추석 휴가가 길어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네요.

아무래도 증명사진은 입학시즌이 가장 많죠!

졸업과 취업을 하기도 하고 2~3월이 가장 많이 빼고 그때가 바쁘죠.’

 

이 아지매의 쓸데없는 궁금증은 언제쯤 사라질는지~~~

쥔장의 노력으로 주름살을 살짝 없앤 증명사진을 찾아 그곳을 빠져나왔다.

  

잠시 후 친구를 만나기 위해 커피숍에서 찾았다.

왜냐면 수다를 떨기위해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