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김해

'임금님국시' 희망명패 전달

건강미인조폭 2018. 4. 20. 14:34

420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김해지구협의회(회장 양문자임원들은 4월 20일, 희망명패를 전달하기 위해 신어산자락 620고지를 올랐다.

김해 신어산 입구(신어산길 5번지소재) 박경숙 대표가 운영하는 임금님국시를 지나면 은하사와 동림사의 거대 사찰이 자리한 김해의 명산이기도 하다.

 

한 달 전이지연홍보부장의 지인이 소개한 임금님국시의 여 쥔장은 노란조끼를 입고 봉사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지만, 함께 하지는 못하는 아쉬움에 작은 정성이라도 보태고 싶어서 희망명패회원에 가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박 대표는 산에 오르는 등산객들에게 간단한 요깃거리로 허기를 달래주는 국수와 간단한 차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휴식공간을 마련한 ’임금님국시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내고가시는 일부 금액을 적립하여 작은 힘이라도 돕겠다.’ 며 가오를 밝혔지만 희망명패를 받는 순간, 손님들께 국시 한 그릇이라도 정성을 다해드리는 것이 내가 할 일이다라고 말했다.

 

임태임 부회장은 희망명패를 전달하며 박 대표가 내 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것이며 노란조끼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 열심히 봉사활동 하겠다.’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임원들과 함께한 점심 임금님국시의 그 맛은 일품이었다.



이지연 홍보부장, 김삼화 사무국장, 박경숙 대표, 임태임 부회장, 김명자 간사

지난 3월 20일경 방문, 희망풍차 회원이 되었다.

지난달 희망풍차 후원서를 작성하고 동갑이란 이유로 '친구하자' 며 찰칵~~~~~

점심을 먼저 먹고 한가해진 뒤를 기다렸다.


신어산 입구, 널찍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