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경남

2009년 제 1차 운영회의 및 회장 이·취임식

건강미인조폭 2011. 10. 12. 18:07

2009/04/22 19:34

 

 

4월22일 오전 11시, 경남지사협의회(회장 장미정)에서는 2009년도 제 1차 운영회의를 겸한 경남지사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경남지사에서 가졌다.


취임식이 늦기는 했지만 검소한 이·취임식을 하자는 회장의 뜻에 따라 운영회의를 하기에 앞서 전임 이영자 회장과 신임 장미정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선임증 전달식을 갖기도 했다.


이 자리에는 경남지사 최문오 사무처장과 박동숙과장 등 구호복지과 직원들과 20개 시군의 지구협의회장이 함께했으며 함께한 임원들의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이임사에서 이영자 회장은 “지도력이 강한 지구회장님들의 있어 경남은 발전할 것이며 몸건강, 정신건강, 사고 건강한 적십자봉사원의 외길을 걸어가 달라”고 했으며 “경남의 전 봉사원의 따뜻한 사랑으로 4년을 보냈다. 몸은 떠나도 마음은 항상 함께 하겠다” 고 말했다.


장미정 회장은 취임사에서 “20개 시군의 지구회장들의 인사소개에서 열심히 한다는 말에 힘을 얻었다. 최문오 사무처장을 비롯한 지사직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싶다. 경남을 위해 후회하지 않도록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문오 사무처장은 격려사에서“힘들고 지친 몸을 감내하면서 지켜온 적십자봉사원들의 조직에 감사하고 자랑스럽다. 새로운 운영진의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해주기 바란다” 고 말하며 경남지사의 운영에 관한 보충 설명을 하기도 했다.

 

이번 운영회의는 경남지사협의회의 회장단, 임원진 27명 중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지구회장들은 경남을 책임져 보겠다는 각오로 열정을 보이며 제 1차 운영회의를 마쳤다.


경남지사 새로운 임원진
장미정 회장, 박덕해·최금선 부회장, 김영자 감사, 하수련 간사, 최영자 총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