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경남

다문화가족 사진전 개최 (밀양)

건강미인조폭 2011. 10. 12. 18:11

2009/05/09 23:58

 

 

적십자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에서


적십자봉사회 밀양지구협의회(회장 류정숙)에서는 밀양시 관내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의 가족사진을 촬영한 “다문화 가족 사진전”을 5월 8일부터 9일 양일간 적십자봉사원 1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밀양시 삼문동 둔치 야외공연장에서 전시했다.


이번 사진전은 한국으로 결혼해 이주해온 여성에게 가족사진을 찍어 전달함으로써 한국생활의 적응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며 이날 다문화 가정 38가족에게 가족사진과 함께 봉사회에서 준비한 여름이불도 전달했다.   


5월9일 밀양의 날씨는 34도의 뜨거운 한여름 날씨, 이곳에 경남지사협의회 장미정 회장을 비롯해 전임 정정혜·신임 이남휘회장(마산지구), 오상화회장(창원지구), 하정임회장(진주지구), 박순자 전임회장(사천지구), 경남지사 이성우대리가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사진전을 개최한 류 회장은 2006년 국제촬영대회 금상을 비롯해 2007년도 경남대전 특선 등 한국사진협회 회원으로 화려한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또한 류정숙 회장은 인사말에서 “타국생활이 힘들 때 한국가족과 환한 미소로 찍은 모습을 보고 오래도록 행복해하면 좋을 것 같아 마련했다”고 하며 “경남은행 밀양지점의 후원으로 경남에서는 처음 갖는 다문화가족 사진전을 계속 가질 계획이다”고 덧붙여 말했다.


 

필리핀 두가정과 경남은행 밀양지점장과 함께 류회장이 포즈를 취했다.
각자의 사진을 보고 기뻐했다.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과회도 열어주었다.
엄마, 아빠의 사진을 가리키며~~~ 나는 어디있지~~~? 
필리핀에서 온 가정
필리핀에서 온 가정이 류정숙회장과
'적십자봉사원 고마워요' 하며 포즈를 취하기도
베트남 며느리를 보신 어르신이 '우리 손자'라고 자랑하며
류정숙밀양,장미정경남지사협의회장,이남휘마산,오상화창원,박순자사천,정정혜창원,하정임진주회장

마무리를 하고 있는 밀양지구봉사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