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고 싶은 글/☞ 정보글, 음식,좋은글, 잼난글

박태윤/ 공선아 결혼식

건강미인조폭 2023. 9. 11. 21:28

99

날은 조금 더운 청명한 가을하늘이었다.

손자도 미장원에 들러 머리에 힘을 주었지만, 땀으로 살포시 주저앉고 말았다.

 

단정하게 입기보다는 손자 보기에 편한 옷을 입어야 했다.

아들은 부조 계를 담당하고 있었다.

 

대견한 아들이다.

 

신랑 박태윤은 사돈총각이다.

 

신부의 엄마는 안 계신 듯 고모가 엄마를 대신했다.

신부는 우리 며느리만큼이나 예뻤다.

 

 

이날의 신랑 친구 중에는 티브이 프로그램 나는 솔로 1기에 출연했던 정수가 있었다.

https://blog.naver.com/sinnaa87/223159513665

정수는 아직 결혼 전이었다.

 

 

청주의 예식장에서의 결혼식 장면을 사진 몇 장으로 글을 대신하련다.

 

사돈총각 축하해요.~~~

 

식성 좋은 손자는 어림잡아 어른만큼 홍게를 먹은 듯했다.

든든하게 먹은 손자는 결혼식장을 누볐다.

 

포토존에서는 어린이집에서 배운 예쁜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