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걷기,수영, 노래, 영화 등~

주촌 농협 조부경 노래 교실-♬하늘 여행

건강미인조폭 2024. 8. 17. 20:02

816

김해 주촌 선지지점의 주촌농협(조합장 최종열, 김해시 주촌면 선지로 58번 길 15/ 주촌면 선지리 1506-1) 3층 노래 교실(강사 조부경)을 찾았다.

 

음악 소리에 발걸음을 재촉하며 3층에 오르자 조부경 강사는 오늘도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라며 회원들을 일일이 반겨주었다.

 

회원들이 자리를 가득 메꾸자 조 강사의 첫 곡은 무명 가수 구재영 덕분에로 시작했다.

모두와 인사를 나누며 우리 추억으로 들어가 봐요.’ 하며 바닷가에 추억 바위섬~~

 

조 강사는 앞에서 노래하는 회원들의 표정을 보면 추억에 젖어 감정이 실리는 모습에 강사로서 행복하기도 하고 혹은 슬픈 표정 등을 보며 회원이 무슨 일에 저리 슬픈 표정을 지을까, 궁금해지기도 하다.’노래할 때 자신들의 모습이 예쁜지 생각하며 부르는 것도 노래에 감정을 싣는 데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어서 마음속에 담겨있는 근심 걱정 등의 보따리를 풀어 놓는 곳이라고 노랫가락 차차차, 울릉도 트위스트 기타 부기 사랑의 트위스트 등의 신나는 곡으로 흥을 돋워주었다.

 

추억을 바람에 지우라는 가사가 담긴 가수 박우철의 세월에 던진 사랑과 연모, 가수 안성훈 시절 인연으로 이어지며 인연이 있으면 오래가고 늘 같이 있다. 라고 함께 가자고 덧붙여주었다.

 

오늘 배울 노래는 가수 이찬원의 하늘 여행

이 노래를 부르기 전에 이찬원 팬클럽의 김태현/선희숙 회원은 호박떡/음료를 준비했다.

 

하늘 여행은 말하듯이 또박또박 동화 같이 부르는 것이 포인트다.

 

조 강사는 다시 한번 강조했다. ‘허리 펴고 입꼬리 올리고~’

 

어찌 그리도 사연도 많은지 가사에 담긴 뜻은 우리네 삶에서 묻어나고 있다.

 

조부경 강사님아~!

올도 언제나처럼 예쁘고 아름다웠어요.

글구 넘 수고 많았어요.

 

이찬원 팬 - 선희숙/김태현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