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걷기,수영, 노래, 영화 등~

주촌농협 조부경 노래 교실 ♬니나노

건강미인조폭 2024. 8. 30. 17:15

830

김해 선지 지점 주촌농협(조합장 최종열) 3층 조부경 노래 교실을 찾았다.

 

조 강사는 회원 한 명 한 명마다 손을 잡아주고 눈인사를 나누며 혹시 회원 중에 손과 눈인사를 나누지 못한 회원님들이 있다면 서운해하지 말고 '그럴 수도 있지'라고 이해해주세요 하며 기염을 토했다.

 

150명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정겹도록 행복한 시간으로 출발했다.

 

늘 그랬듯이 첫 노래는 감사함을 담은 덕분에~ 노래를 부르며 회원 간에도 인사를 나누도록 했다.

 

이야. 남자는 말합니다, 내 사랑은 당신뿐이야 사랑은 이런 건 가요, 사랑 임, 흙수저 하늘 여행 등 등의 노래를 이어 부르며 오늘 잘해봅시다.’ 하니 회원들은 박수로 화답했다.

 

최신가요를 부르며 잊혀 가는 애수의 소야곡, 바다가 육지라면, 한 많은 대동강 등 등의 전통가요도 불렀다.

 

올해는 전 국민이 아는 청룡 해~이다.’

하지만 조부경 강사는 회원들을 향한 마음으로 어느 해고 사랑 해~입니다.’라고 했다. 귀엽지 말입니다.

 

2005년도 곡으로 역주행하고 있는 가수 나훈아의 사랑은 무죄는 어찌 그리도 신이 나던지, 역시 우리는 대중가요가 쉽게 배워지고 신나게 부를 수 있다.

역시 뽕짝 최고 ㅎㅎㅎ~

 

오늘은 지나간 건 생각 말고 신나게 즐기자라는 뜻이 담긴 가수 윤수현의 니나노를 배우며 신나게 스트레스까지 풀고 즐거운 시간으로 발걸음도 가볍게 빠져나오며 이 기분 그대로 다음 주도 기대해본다.

 

하지만 다음 주는 농협 사정으로 건너뛴단다. 아쉽지만 다 다음 주를 기대해본다.

가수 윤수현의 ♬ 니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