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혈사랑/☞ 헌혈 봉사회

영상통화 임원회의

건강미인조폭 2024. 1. 21. 21:42

121

오후 8시 전헌협 임원 영상회의를 가졌다.

난 영상회의 준비하며 컴 모니터로 자료준비도 했다. 아울러 촬영도 준비했다.

난 직전 회장으로 고문의 자리에서 처음 갖는 회의였다.

 

사실 입장만 하고 스피커도 켜지 않은 채 참석한 임원도 있는 안타까운 현실을 마주하기도 했었다. 그런가 하면 친구 모임 장소인 실내포차에서 영통회의를 참석한다고 시끄러움을 동반에 회의가 진행되지 않은 적도 있었다. 그런 일이 없기를 바라본다.

 

임원 12명 중 10명 참석으로 비교적 출석률이 높았다. 이 마음이 오래갔으면 한다.

 

노규동/양희성/이지연 고문, 이상성 회장, 손영호/김병준 부회장,

이명석 감사, 어대영 사무처장, 최승훈 홍보국장, 김문협 재무

 

*최근 가졌던 2024년 총회에서 제10대 임원들의 선임 중 전달식을 혈액 관리본부와 시간, 장소를 조율한다는 이야기부터 다음 총회의 장소에 지역봉사회 깃발 설치, 각 지역 임원들의 명함 제작 등을 시작으로 영상회의는 진행되었다.

 

*단체 카카오톡의 헌사모 운영 방향 건

*4월에 개최하는 대표자회의 장소로 경남과 부산중 의논하는 건, 공로패 제작 건

*24년 사업계획서 및 예산안을 대표자 회의에서 보고한다.

*전 협의 회비문제로 그동안 해오던 지역봉사회 200회 헌혈자에게 제9대 회장이 해주었다.

곧 경남의 헌혈 300회와 헌혈 500회는 전헌협에서 해주기 바란다고 이지연 직전 회장은 말했다.

지역 사무국장은 헌혈 200회부터는 전헌협 사무처장에게 사전에 알리도록 한다.

 

등의 영상회의는 한 시간여 시간 만에 마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