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걷기,수영, 노래, 영화 등~

주촌농협 조부경 노래 교실 청룡아 안녕~~

건강미인조폭 2024. 12. 28. 09:13

12월 27일

김해시 주촌면 선지로 58번 길 15에 있는 주촌농협(조합장 최종열)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조부경 노래 교실을 운영합니다.
 
오늘은 시작에 앞서 최종열 조합장은 올해 마지막 수업에 주촌농협 본점 대부계로 승진하여 인사이동 하는 이정선 팀장에 대해 전해주었습니다.
 
조 강사는 승진 축하의 팡파르를 울리고 이정선 팀장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서 노래 교실회원 아들이 운영하는 주촌 ‘센텀한의원’이 3주년을 맞이한다며 떡과 음료를 제공하며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조 강사는 2024년 용띠해 마무리 잘하고 좋았던 기억만 가져가고 2025년은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며 2024년아 잘 가라 하며 ♬가는세월로 문을 열었습니다.
 
노래가 좋아 찾은 노래 교실회원들과 ♬노래는 나의 인생으로 ♬인생아 고마웠다. 를 부르며 서로를 감싸 안기도 하고 ♬고맙소. 도 불렀습니다.
 
24년 올해 계절마다 많이 부른 ♬내 여인 ♬이 야 ♬사랑은 무죄 ♬약장수로 추억이 된 노래도 불러 보았습니다.
 
오늘은 ♬그냥 가면 어쩌나, 를 부르며 조 강사는 ‘스쳐도 웃고, 마주 처도 웃고, 일부러도 웃고, '스마일'을 외치며 늘 행복해지자.’라고 했습니다.
 
주촌농협 노래 교실을 찾으면 ♬꽃다운 날로 덕분에 늘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푸른 뱀의 해 2025년에 다시 찾겠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떡과 음료를 나눠주는 운영위원
오늘 배운 노래 ♬ 꽃다운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