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들의 이야기/☞ 실버넷뉴스

실버넷 뉴스 제 11기 기자단 발대식

건강미인조폭 2013. 7. 1. 19:02

지난달 627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동문회관 5층에서 실버넷 뉴스 제 11기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11기 실버넷뉴스 기자단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에 걸쳐 160여명이 교육과 면접을 통해 612일 최종 선발된 33명은 이날 발대식에 참석해 선배기자들과 가족들의 축하를 받았다.

 

실버넷 뉴스는 비정치, 비상업적인 순수언론매체로 실버들이 실버들을 위한 인터넷신문으로 인터넷포털이나 신문에서 볼 수 없는 실버들의 소식을 실버세대와 관련된 정책 및 사회복지제도와 각 지역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날 실버넷뉴스 공연팀의 교방검무, 난타공연과 실버넷뉴스 합창단의 실버넷뉴스가, 메기의 추억 등에 이어 자문위원 김정교수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정태명 위원장(성균관대학교 교수)의 개회사, 오명 이사장(KAIST이사장)의 축사, 한국방송통신 양유석 원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또한 10년 근속상 및 2011년도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양이 실버넷뉴스홍보대사로 서울에 이어 대구경북지부장, 부산경남지부장이 각각 위촉장을 받기도 했다.

 

11기 기자 서교진, 나숙자가 11기 선서식을 했으며 5기 오종선 기자의 환영사에 이어 11기 장창호 기자의 인사말이 있었다.

 

발대식은 부서별로 사진을 찍으며 끝을 내고 팀별로 준비되어있는 음식을 먹으며 나누는 정보 속에서 전국에서 올라온 기자들은 단합된 행보를 다짐했다.

 

 

 

 

 

 

11기 모두와~~(사진 제공 : 실버넷뉴스 5기 오건이 기자)

 

친정 올케가 함께 해주었다.

미래행복부의 기자증 전달식

 

10기 김언순친구, 홍보대사와 함께

올케들과 이렇게도 찍고

임명장을 받고 이렇게 포토존에서도 찍었다.

10기 선배이자 친구가 된 김언순기자와 헤어짐을 아쉬워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