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9일
‘2014년 김해시 배구동아리 친선경기’가 3월 29일 오전9시 김해시배구협회(회장 백승희)주관으로 김해문화체육관과 화정초등학교에서 각각 열렸다.
이날의 경기는 6·4지방선거를 앞두고 행사를 치르는 만큼 예비후보자들의 선거 홍보장이 안 되기를 바라며 승패를 떠나 친선을 목적으로 개회식 없이 조용히 치르게 되었다.
진행을 맡은 오수용 전무이사는 경기 중간 중간에 경품을 추천하기도 하고 동아리 대표들을 불러 모아 서브, 공격 하는 모습을 보고 즉석에서 회원들의 박수소리로 뽑아 상품권을 전하기도 했다.
백승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는 목표가 있고 웅장한 배구단체가 아닌 자신의 행복을 위해 건강을 위해 즐겁게 운동을 하는 자리로 작은 잔치를 열었다”며 행사에 준비와 도움을 준 이사들에게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최근 더운 날씨는 종일 봄비로 더위를 식혀주는 주말 친선경기였다.
오수용 전무이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2부 행사는 진행되었으며 경품으로 주방용품을 전하는 작은 이벤트행사도 열었다.
오수용 전무이사가 몸소 보여준 춤으로 젊은 팀으로 구성된 동부 동아리의 흥겨운 댄스시간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주말을 이용해 응원 나온 가족들에게도 김해배구협회 백승희 회장의 부인인 최연화 이사가 거둬 붙인 손으로 협회이사들과 함께 정성으로 준비한 밥 과 국, 떡, 과일, 어묵 탕, 나물 등의 음식을 대접도 했다.
경기가 끝날 쯤, 전 동명고등학교 하종화 감독이 진주동명출신 팀과 함께 행사에 찾아와 김해배구협회 팀과 우정경기를 갖기도 했다.
경기는 무승부 같은 경기로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며 동명 팀이 2:1로 이기며 경기는 마쳐졌다.
출전 남팀 : 진영, 스카이, 동부, 장유, 대동, 베스트, 미드미
출전 여팀 : 내외, 북부, 위드, V스타, 활천, 진영, 동부, 배하
이날 준비한 김해시배구협회의 친선경기는 신뢰와 우정을 돈독히 하는 자리로 배구동아리간의 친선을 도모하는 경기로 충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