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 속 봉사활동(~20년12월까지)/☞ 대한적십자사 - 김해

2018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남지사협의회 총회

건강미인조폭 2018. 3. 1. 08:10

228

경남지사협의회(회장 김영숙)228일 오전 10시 경남지사에서 2018년도 경남지사협의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경남지사 김종길 회장, 전국협의회 유동대 회장, 경남지사 최윤복 사무처장, 서부 희망나눔 봉사센터 고흥원 센터장, 경남지사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이쾌선, 장미정, 최금선님과 150여명의 봉사원이 함께 자리했다.

 

진행순서에 따라 대한적십자사 회장표창, 지사회장표창, 전국협의회장 표창 등 각각 22명씩 66명이 수상을 했으며 김해지구는 회장 표창을 활천동 신귀임 봉사원, 경남지사회장표창은 내외동 김신일 봉사원, 전국협의회장상표창에 장유1동 정영애 봉사원이 각각 받았다.

또, 우수지구협의회가 받는 지사협의회장 표창은 격려금과 함께 밀양, 고성지구협의회가 각각 받았다.

 

전국협의회 중에 경남지사협의회가 적십자회원유공장 금장을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김영숙 회장은 인사말에서 적십자는 헌신적인 희생정신으로 지역현장 곳곳에서 묵묵히 참된 봉사를 한 모범적인 단체다고 했다. ‘지역의 재난, 재해, 취약계층 구호활동에 최선을 다하며 총회를 맞아 다짐의 기회로 갖고 경남지사협의회 봉사원으로 사랑을 나누고 희망을 주는 최고의 봉사원이 되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이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적십자봉사원들이 솔선수범 하도록 힘을 모아 적극적인 참여 당부한다고 했다.

 

2부 본회의는 136명 참석으로 성원되어 준비 된 자료에 의해 전차회의록 처리, 감사보고, 결산보고, 사업보고, 회칙 개전 기타 사항 등의 순으로 무리 없이 진행되었다.

 

회의를 마치고 지역의 봉사원들과 아쉬움을 남기며 돌아오는 길은 많은 비가 봄을 재촉하여 도로를 강타하여 서행하며 김해로 돌아섰다.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봉사원 서약~

전국협의회 유동대회장 오상화사업국장, 전직회장 순으로~~~

대한적십자사 박경서회장 표창 수상을 축하하며~(김해는 대리 수상을 했다) 

적십자유공장 금장을 김영숙 회장이 받으며~

각 지구협의회 홍보부장~~